해외선물 매매기법2016. 10. 8. 15:00

해외선물 매매기법 : 박스권등락챠트


장이 끝나고 멈춰있는 상태에서 챠트를 보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움직이는 장에서 진입과 청산의 포인트를 명쾌하게 포착해낼려면 복기를 통해 챠트를 수 백 번이라도 반복해서 연구해보아야 합니다.


어떤 사업이든 기반을 잡으려면 적어도 3년이 걸립니다. 그런데, 변동 폭이 큰 해외선물 매매하면서 몇 개월 공부하고 돈을 벌겠다는 생각은 참으로 순진한 생각입니다. 1만 시간 이상 죽도록 파다보면 답이 보일 것입니다.

 

크루드오일챠트입니다.




박스권 등락장의 특징 :


120선 등 주요 이평선 또는 마디가를 3회 들락거리면 박스입니다. 고점을 2개 만들거나, 저점을 2개 만들면 박스 확인...21시 이전 박스가 확인되면 적어도 23시 까지는 박스가 이어지고...이 때 23시 이후 박스 이탈하면 추세가 나옵니다.


23시 이후에 30~40틱 중박스 출현하면 마감 까지 박스가 이어집니다. 


박스권 형성과 이탈의 메커니즘을 정확히 꿰고 있어야 실전에서 손절기회를 확 줄여주게 됩니다. 굉장히 중요합니다.



마디가는 제가 장기간 챠트를 검증하여 독창적으로 창안해낸 것입니다추세파악과 특히 청산에 매우 신통방통합니다


마디가설정방법은 여기에 공개는 하지 않으며 향후 토론을 통해 원하시는 분들  개별적으로 학습을 시켜드리겠습니다.


또한다음 날 박스가 나오는 지 미리 알 수 있는 메커니즘에 대해서도향후 토론을 통해 공개여부를 결정하겠습니다.


알고나면 매우 단순합니다.


성공을 빕니다.^^


카페오시면 좀 더 심층적인 매매기법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카페 : 해외선물정밀매매기법
☞ 쥔장 카톡 : topsmineral


Posted by 탑스미네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