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매매기법2016. 11. 22. 12:30

안녕하십니까?


금일은 일방적 상승추세가 나왔습니다.

일방적 상승추세의 특징은 별도로 올려드린 것도 있고, 교육에서도 누누히 강조했던 사항입니다.


상승기준선 돌파 후 계단식으로 고점을 높여가며, 잦은 조정과 소박스를 만들더라도 상승지속형으로 작용한다. 조정 시에도 단 한 번도 하락기준선을 깨지 않는다. 이러 날은 상승2차선 돌파/지지받으면 상승4차선은 쉽게 올라간다고 했습니다.


교육생 한 분이 방금 카톡 보내와 제 매매공준에 따라 매수플레이만 했고 큰 수익을 올렸다고 하셨는데요, 아직은 많은 수익이 중요한 게 아니고, 절대공준에 따라 매매를 해서 성공을 했다는 그 자체가 더욱 더 중요한 것입니다.


절대공준을 실전에 적용하는 것을 습관화시키다보면 반드시 수익은 쌓이게되어 있으니까요.


다만, 카페에 전부 다 공개하지 못하는 점은 양해해주시길 바랍니다. 하도 지식 도둑넘들이 많아, 몇 가지는 교육생들에게만 공개를 하고 있습니다. 

교육생들은 자신만 그걸 활용해야지 주변이나 다른 곳에 공개를 하면 안됩니다. 널리 공개가 되어버리면 유용성이 많이 떨어질 수가 있습니다. 소수만 성공을 하는 시장의 특성상 어쩔 수가 없습니다.


지난 주 일봉챠트를 올려드리며 박스권 상단과 하단을 제시해드리고, 하단 지지받거나 붕괴 후 회복하면 매수플레이를 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벌써 5달러 이상 올라와 버렸습니다.



[익일전략]

① 당일 고점 돌파하면 적극매수, 상승기준선 및 120선 지지받으면 적극 매수, 100틱 이상 하락 후 상승반전패턴 만들면 적극 매수(단, 24시 이후 하락2차선 붕괴 후 저항받으면 함부러 매수하지 않습니다.)

 

② 당일 고점 저항받거나 돌파 후 붕괴하면 적극 매도, 하락기준선 및 120선 붕괴하면 적극 매도


대응전략은 늘 심플합니다. 이대로만 하면 절대로 깨질 수가 없습니다. 물론, 지지와 저항 그리고 패턴의 형성 또는 실패를 실시간으로 판단할 수 있어야 하는 건 당연하구요.

애매하면 절대로 진입하지 않습니다.


설령 추세 반전패턴이 나오더라도 그것이 성공하는 지 실패하는 지 추적하여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어야만 합니다. 



성공을 빕니다.^^

☞ 쥔장 카톡 : topsmineral 

정석적이고 체계적인 매매공준을 갖추고 싶은 분들은 저희 카페 방문바랍니다. 


뻔하디 뻔한 교과서적인 그런 내용이 아니고, 2년 치 이상 실전을 검증한 어떤 성격의 시장에서도 적용이 가능한 매매기법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추세장에서 시스템적으로 매매한 수익내용을 자랑하며 회원모집하는 그런 장사꾼이 아닙니다. 시장은 7할 이상 박스 또는 박스 후 추세...박스권 등락의 메커니즘을 모르고는 시장대응이 불가능합니다.





Posted by 탑스미네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