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매매기법2018. 10. 28. 06:46

[해외선물] 박스권 등락의 메커니즘


S자형 박스 : 100 이상 큰 박스권 등락


언제 주로 발생하나?

① 상승박스 정배열 진행 중 전날 역추세 급락이 나온 경우...상승박스가 예정된 날 23시 이전 이미 100틱 이상 상승 중인 경우 일단 당일저점 까지 후려친 후 재차 걷어올린다.

                 

② 하락박스 역배열 진행 중 전날 역추세 급등이 나온 경우...하락박스가 예정된 날 23시 이전 이미 100틱 이상 하락 중인 경우 일단 당일고점 까지 올려친 후 재차 걷어내린다.




박스권등락의 메커니즘을 정확히 알지 못하고서는 지속적으로 수익을 내는 건 불가능합니다.


박스권 등락장은 언제 왜 나오는가? 

추세반전은 어떻게 포착하는가?


정확하게 알고 매매를 하면 심리적 혼란에 빠져들 이유가 없습니다. 잦은 손절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챠트가 만들어지는 메커니즘을 모르고서는 따라다니면서 실전대응을 정밀하게 하는 건 불가능합니다.

큰 흐름을 보지 못하고 현상 만으로 챠트를 보면 개인들은 늘 틀린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시장이 그렇게 만드니까요...
Posted by 탑스미네랄
해외선물 매매기법2018. 10. 9. 14:51



안녕하세요?

 

선물매매에서 금방이라도 큰 돈 벌 것 같은데도 늘상 깨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매매를 위한 절대매매공준(매매기준) 없이 매매에 임하게 되면 큰 위험으로 다가옵니다.

어떤 성격의 시장에서도 보편적으로 적용이 가능한 절대매매공준을 완벽하게 갖추면 커다란  기회를 줍니다.

                                                                  

카페 방문하시어 기회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그저 그런 뻔한 내용의 카페가 아닙니다. 엉뚱한 곳에서 시간과 돈낭비를 하지 마세요~~

                                                                       

매일 1~2시간 만에 35~50틱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론을 제시해드립니다. 공부하고 나면 간결한 명쾌한 공준들입니다. 이기는 게임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번에야말로 누적손실의 악순환을 끊어버릴 기회를 찾으세요.

실질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매매기법을 아낌없이 알려드립니다.

                                                                               

카페둘러보기 :http://cafe.naver.com/phddang

유튜브공개강좌 : [3시간]

1:지지와 저항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579&v=DbkL78uXRAA

2:추세반전패턴 https://www.youtube.com/watch?v=6N4HKzeRPWw

                                                                                             

시간낭비않으실거예요~

 

감사합니다.^^




매매를 하면 할 수록 손실이 늘어나는 분들은 체계적인 매매기법 툴을 만들어야만 합니다.


아직 까지 절대공준없이 매매를 해서 큰 손해를 보았다면 제대로 된 대책이 필요합니다. 


보조지표를 가지고서는 순간순간 반대로 급하게 수 십 틱 씩 움직이는 시장을 따라가질 못합니다. 보조지표는 대부분 후행성이기 때문입니다. 손절이 늘어나다 보면 누적손실로 쌓이게 되는 것이고...


그리고, 박스권등락의 메커니즘을 모르고서는 선물시장 대응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진입할 때 목표가를 모르면 청산시점을 못찾아 제대로 수익을 챙기지 못합니다.


저희 카페 오시면 새로운 경험을 하시게 될 것입니다. 그저 그런 정보카페가 아닙니다. 반드시 길을 찾으실 겁니다.





Posted by 탑스미네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