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매매기법2016. 12. 20. 05:39

안녕하십니까?


월요일 크루드오일 복기입니다.

지난 토요일 교육 받으신 분들...어떠세요? 

소박스시그널 사전에 포착 가능하시던가요? 포착하신 분들은 목표가 까지 배부르게 드셨나요?
아직 공부한 지 얼마 안되었으니 능수능란하게 대응하는 것은 힘들 것이고...암튼 지나고 나서 무릎치신 분들 있으실 겁니다.

다른 거 다 재껴두고 그 툴만 가지고 매매를 했다면 오늘 같은 장은 엄청난 수익창출의 기회가 됩니다. 

21시 까지 30틱 짜리 3번 기회가 나왔고, 23시 이후에는 좀 위험하기는 하지만 역시 같은 원리고 절대공준에 어긋나지 않게 움직인 장이었습니다. 23시 이후에도 3번 시그널이 나왔습니다. (아래 3분봉 참고바랍니다.)

제가 개발해놓고도 스스로 깜짝깜짝 놀랄 때가 많습니다.

ㅎㅎ 물론, 저도 그 중에 반도 진입못했습니다...

새벽시간 큰 변동성 때문에 겁이 나시는 분들은 4시 부터 9시 까지만 슬슬 매매를 해도 하루 50틱은 챙깁니다.  거의 날마다 나오는 시그널이므로...

제가 여러분이 상상도 할 수 없었던 것들을 가르켜드린다고 했고...잘 활용하시면 신의 한 수가 될 것입니다.


금일은 올라가면 두들겨 맞는 장이 될 것이라고 시나리오를 제시해드렸는데요...하락박스가 나왔습니다.




위의 표시대로 다 진입하는 건 불가능합니다. 이 중에 깔끔한 거 3번 정도만 포착하면 성공적인 매매가 가능합니다. 

제 매매툴은 확률높은 신호가 하루에도 여러 번 나온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굳이 다른 종목 찾아 이리저리 다닐 필요없습니다.

거래종목의 성격을 정확히 알고 대응하는 것이 트레이딩 성공의 제1원칙입니다. 


[익일전략] 상승/상승박스
일단 연고점 위에는 안착을 했는데, 역시 쉽게 가지 않지요?


① 당일 저점 지지받거나 붕괴 후 회복하면 적극매수, 상승기준선 및 120선 지지받으면 적극 매수, 70틱 이상 하락 후 상승반전패턴 만들면 적극 매수(단, 24시 이후 하락2차선 붕괴 후 저항받으면 함부러 매수하지 않습니다.)

 

② 당일 저점 붕괴하면 적극 매도, 하락기준선 및 120선 붕괴하면 적극 매도, 24시 이전 100틱 이상 상승 후 명쾌한 하락반전 패턴 만들면 적극 매도

 

24시 이전에는 기본 매매공준에 따라 120선/300선/마디가로 진입을 판단합니다.


일방적 상승추세장의 특징이 나오면 오로지 매수로만 대응합니다. 
일방적 하락추세장의 특징이 나오면 오로지 매도로만 대응합니다.

성공을 빕니다.^^


정석적이고 체계적인 매매공준을 갖추고 싶은 분들은 저희 카페 방문바랍니다. 


뻔하디 뻔한 교과서적인 그런 내용이 아니고, 2년 치 이상 실전을 검증한 어떤 성격의 시장에서도 적용이 가능한 매매기법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추세장에서 시스템적으로 매매한 수익내용을 자랑하며 회원모집하는 그런 장사꾼이 아닙니다. 시장은 7할 이상 박스 또는 박스 후 추세...박스권 등락의 메커니즘을 모르고는 시장대응이 불가능합니다.


아직 까지 절대공준없이 매매를 해서 큰 손해를 보았다면 제대로 된 대책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세계에 눈을 뜨게 될 것입니다.




 


Posted by 탑스미네랄